소셜커머스,마케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3:02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소셜커머스,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5 )
소셜커머스,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포스트모던의 소비文化(culture)
_SLIDE_2_
1 . observation
-소셜커머스 introduce/동향/특징
-결점 : 소비자를 속이는 기업
동영상
피해사례(instance)
-原因analysis(분석)
2 . 판단
-개인선
-공동선
3 . 실천
-보조성
-연대성
_SLIDE_3_
1. observation
소셜커머스
_SLIDE_4_
소셜커머스란
상거래를 목적으로 SNS와 같은 소비자의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바게닝 파워로 활용되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유/무형의 재화를 망라하여 거래되는 소비자 참여형 쇼핑
_SLIDE_5_
소셜커머스의 원리
기업
소셜커머스
(중계업체)
소비자
거래상품
상품판매
상품구입(선불)
서비스이용
(수수료를 제외한)
대금지급
_SLIDE_6_
국내의 소셜커머스
_SLIDE_7_
소셜커머스의 성장
순위
2xxx년
연간
2xxx년 상반기
1
G마켓
G마켓
2
옥션
옥션
3
11번가
11번가
4
인터파크
인터파크
5
GS Shop
티켓몬스터
6
롯데닷컴
GS Shop
7
롯데몰
롯데닷컴
8
CJ 몰
쿠팡
9
신세계몰
그루폰 코리아
10
Hmall
CJ 몰
▲국내 Social commerce 빅4의 2xxx년 매출이 1조원 넘을 것으로 예상
_SLIDE_8_
소셜커머스와 포스트 모더니즘의 소비
포스트모던의 특징
소비 중심
다품종 소량생산
과대 광고로 소비 촉진
예: 0원 광고, 높은 할인
율, 주요 포털 광고
다양한 상품, 한정수량
예: 음식, 의류,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수량 한정으로 판매
소셜커머스의 특징
_SLIDE_9_
원가절감
홍보효과(效果)
_SLIDE_10_
결점
_SLIDE_11_
소셜커머스의 결점
가품 판매
_SLIDE_12_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마케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소셜커머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소셜커머스,마케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