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의 기업introduce와 실패原因分析,마케팅책략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23:46
본문
Download : 베이직하우스의 기업소개와 실패원인분석,마케팅전략 및 시사점.pptx
Download : 베이직하우스의 기업소개와 실패원인분석,마케팅전략 및 시사점.pptx( 95 )
베이직하우스의 기업introduce와 실패原因分析,마케팅책략 및 시사점






베이직하우스의 기업소개와 실패원인분석,마케팅전략 및 시사점 , 베이직하우스의 기업소개와 실패원인분석,마케팅전략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베이직하우스 기업소개와 실패원인 마케팅전략 시사점
순서
설명
_SLIDE_1_
_SLIDE_2_
선정동기
기업 紹介
실패 instance(사례)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자사분석
-상황분석(경쟁사,SWOT)
-STP전략(戰略)
-4P marketing 믹스
의의 및 시사점
01.
02.
03.
실패Cause 분석
04.
05.
부록
_SLIDE_3_
01
02
03
04
선정 동기
05
해외시장에서 매출을 올리는 반면 과거 몇 년 동안 국내에서 베이직하우스 매출 감소(국내외 불균형 심화)
현재 中國과 국내 사업의 동반성장이 필요하다는 인식 형성
특히 주춤했었던 2xxx년 당시의 베이직하우스에 대한 실패 instance(사례)를 조사 해보고 리 포지셔닝을 통한 베이직하우스의 성장을 이뤄보고자 함
_SLIDE_4_
01
02
03
04
기업紹介
05
_SLIDE_5_
01
02
03
04
실패instance(사례)
05
_SLIDE_6_
01
02
03
04
실패Cause 분석
05
_SLIDE_7_
01
02
03
04
05
marketing 전략(戰略) - 자사분석
_SLIDE_8_
01
02
03
04
marketing 전략(戰略) 상황 분석
경쟁자분석
05
_SLIDE_9_
01
02
03
04
marketing 전략(戰略) 상황 분석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
다양한 연령 소비자 공략가능
옷의 실용성과 기능성
기업의 유통 시스템
젊은 소비층에 대한 브랜드 포지셔닝이 떨어짐
매장의 위치가 중심가에 있지 못함
(유통시스템이 약점으로 작용)
제품라인이 타 SPA브랜드에 비해 부족함
불분명한 Targeting 전략(戰略)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소비자들의 SPA 브랜드 선호 증가
中國에서의 인지도 상승으로 글로벌브랜드 입지 구축
경기변동에 따른 저가제품 수요증가
국내시장의 SPA 브랜드 심화된 경쟁
베이직하우스 재고자산의 증가
봄, 가을의류 매출 감소
…(To be continued )
베이직하우스의 기업introduce와 실패原因分析,마케팅책략 및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베이직하우스,기업소개와,실패원인,마케팅전략,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