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08:53
본문
Download : 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pptx( 77 )
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 , 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OTA Onlinetravelagency 마케팅
OTA(Onlinetravelagency) 마케팅 분석
OTA,Onlinetravelagency,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OTA(Online travel agency)
_SLIDE_3_
The Online Travel buyer
60% male
32% 18-34 years of age
23% have incomes over $100,000
33% have children
80% use Internet daily
_SLIDE_4_
Which is the Most Important
The Online Traveler
Price
Reliability
(신뢰도)
Service
Easy of Use
_SLIDE_5_
Online Travel Agencies
Positioning Map
Orbitz
AirGorilla
Southwest Airlines
CheapTickets
Hotwire
OAG
Priceline
Expedia
Trip.com
Travelocity
Value for Money
Services Provided
_SLIDE_6_
_SLIDE_7_
ORBITZ
오비츠는 2001년 미국의 5개 flight(항공)사가 출자해 설립한
온 라인 여행사로 다양한 여행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COMPANY
_SLIDE_8_
Value proposition
저렴한가격, 투명성 높은 정보제공
Competitive Strategy
flight(항공)티켓 뿐만 아니라 호텔,렌터카, 등 다양한 산업과 제휴
→다각화된 서비스 제공,
flight(항공)사,여행사관련 정보를 공정(투명성있는)하게 제공
→Screen bias 극복
Revenue Stream
Target Customer
온 라인 티켓 구매자
기업 관계자
Value Chain/org.
온 라인 판매
Delivery Design
B2C, B2B(국내시장)
COMPANY
_SLIDE_9_
Revenue stream
온 라인flight(항공)권 판매 및 광고를 통한 수익
인터넷(Internet)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여 수익 증대
경쟁 과열…(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