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처음처럼 marketing 사례 분석 / marketing 최종 보고서 처음처럼 차 례 1.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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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0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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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팀은 신제품인 ‘처음처럼’이 단기간의 상승세가 아닌 장기적인 높은 브랜드 파워를 지닌 상품이 되기 위한 measure(방안) 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프로젝트 절차와 방향 ▶ 우선‘처음처럼’의 현재까지의 전략(戰略) 과 성공요인과 더불어 environment分析과 경쟁사分析, 그리고 SWOT分析을 통해 ‘처음처럼’의 현재의 상황을 파악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처음처럼’이 계속 상승세를 타려면 다른 요인도 많겠지만 우선은 경쟁사인 진로와의 경쟁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주요 경쟁사인 진로가 지난 8월에 ‘참이슬후레쉬’를 출시했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하면서 두산의 ‘처음처럼’에 대해 반격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여러 마케팅사례(instance)를 알아보고 그를 통해 ‘처음처럼’ 에게도 적용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고 저희의 改善(개선) 방향을 정한 후 그것이 시장에서 결과 를 발생시킬 수 있는지 實驗조사도 해보고자 합니다. 이런 상황이 저희 팀에게 흥미를 주어 프로젝트 선정동기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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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처음처럼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최종 보고서 처음처럼 차 례 1.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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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최종 보고서 - 처음처럼 - 차 례 1. 선정동기 2. 프로젝트 ...





marketing 최종 보고서 - 처음처럼 - 차 례 1. 선정동기 2. 프로젝트 ...
[경제경영] 처음처럼 marketing 사례 분석 / marketing 최종 보고서 처음처럼 차 례 1. 선
순서
마케팅 최종 보고서 - 처음처럼 - 차 례 . 선정동기. 프로젝트 절차와 방향 . environment分析. 제품分析 및 소비자 分析. ‘처음처럼’의 현재까지의 전략(戰略) 과 성공 요인. S.W.O.T 分析. 초점집단면담, 심층면담, 설문지조사. 설문지 조사결과 인터뷰결과. 판촉 및 홍보 전략(戰略) Ԟ. 정리(arrangement)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ԟ. 참고 . 선정동기 선정 브랜드 - (주)두산 처음처럼 ‘처음처럼’은 출시 6개월 만에 시advantage유율을 10%를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전년대비 2.17...
설명
다. 그리고 설문지조사, 초점집단면담, 심층면담을 통하여 ‘처음처럼’의 advantage과 느낌, problem(문제점) 그리고 改善(개선) 방향 등을 파악하고자 합니다. . environment 分析 ▶ 국내 소주 environment 타주종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소주는 가장 어려울 때 소비량이 증가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