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cars.kr [marketing 원론]서비스관리 > usedcars6 | usedcars.kr report

[marketing 원론]서비스관리 > usedcars6

본문 바로가기

usedcar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원론]서비스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0:39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hwp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들어가면서
1. 서비스의 정의(定義)와 유형
2. 서비스업의 분류
3. 서비스의 특징
4. 서비스 품질의 관리
5.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전략(戰略) - <事例 CGV>
◈ 나가면서
◈ Reference List



1. 서비스의 정의(定義)와 유형
(1) 서비스의 정의(定義)
서비스란 고객의 욕구충족을 목적으로 사람과 설비/시설에 의해 제공되는 행위 및 노력이다. 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다.
첫째, 고객의 욕구충족을 목적으로 제공된다
둘째, 사람과 시설/설비의 결합에 의해 제공된다 사람과 설비/시설이 차지하는 비중에 따라
① 사람 중심형 서비스 ② 시설/설비 중심형 서비스로 구분된다
셋째, 유형의 제품이 제공되면서 부수적으로 제공되는 지원 서비스도 있다

(2) 서비스의 유형
첫째, 사람 중심형 서비스와 시설/설비 중심형 서비스
둘째, 서비스 제공 대상자가 서비스제공시점과 현장에 있어야 하는 경우 ,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_hwp_01.gif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_hwp_02.gif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_hwp_03.gif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_hwp_04.gif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_hwp_05.gif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원론]서비스관리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 ,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마케팅원론]서비스관리_5079682.hwp( 84 )








[marketing 원론]서비스관리

다.
Total 9,3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sedcar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usedcar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