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cars.kr 여행업의 property(특성)과 발전plan > usedcars6 | usedcars.kr report

여행업의 property(특성)과 발전plan > usedcars6

본문 바로가기

usedcar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행업의 property(특성)과 발전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0:11

본문




Download : 여행업의 특성과 발전방안.hwp






여행업의property(특성)과발전plan


여행업의%20특성과%20발전방안_hwp_01.gif 여행업의%20특성과%20발전방안_hwp_02.gif 여행업의%20특성과%20발전방안_hwp_03.gif 여행업의%20특성과%20발전방안_hwp_04.gif 여행업의%20특성과%20발전방안_hwp_05.gif 여행업의%20특성과%20발전방안_hwp_06.gif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여행업의 property(특성)과 발전plan
여행업경영의 구조적, 사회현상적 특성과 환경변화를 살펴보고 우리나라 여행업의 발전방안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이를 달리 표현하면, 고정자본의 투자와 일시의 투자액이 소규모라도 여행사 경영이 가능해진다는 것이다. 이처럼 입지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것은 서비스상품이 생산과 소비의 장소적· 시간적 동시성을 갖고 있다는 것과 무관하지 않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여행업의특성과발전방안 , 여행업의 특성과 발전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여행업경영의 구조적, 사회현상적 property(특성)과 environment(환경) 變化를 살펴보고 우리나라 여행업의 발전plan에 대해 요약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여행사의 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시되는 요소는 사무실 위치하고 또 사무실 규모에 따라 지불하는 임대보증금이 투자액의 상담한 부분을 점하게 된다
현재 우리나라 관광 진흥법은 여행업의 등록기준에 자본금 규정을 두고 있따

(3) 노동집약적 characteristic(특성)
컴퓨터의 보급과 통신기기 및 정보수단의 개발 등에 의해 여행사에서도 점차 사무자동화가 추진되어…(省略)



다. 그 결과 여행사는 인구가 밀집한 대도시에 집중해 있고 동시에 그 수도 점차 대도시에서 증가해 가고 있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따
한편, 여행업의 이러한 입지적 특징은 서비스라는 여행상품이 가지는 또 다른 성격에서 찾을 수 있따 즉 여행객은 여행상품의 구매여부를 결정함에 있어 얼마나 주위에서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느냐 하는 문제가 구매의사 결정시에 중요한 기준이 된다는 것이다. 보고서 준비에 많은 활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보고서 준비에 많은 활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에 따라 여행업은 이용객들에게 이용의 편의성을 제공해 줄 목적으로 대규모 오피스텔들이 밀집해 있는 지역이나 상가 주위에 주로 자리하고 있따

(2) 소규모 자본의 characteristic(특성)
여행업의 또 다른 특징은 소규모 자본에 의해서도 경영이 기낭하다는 점이다.
이와 같은 투자자본금의 소액화현상은 위험 부담률을 상대적으로 경감시켜 주므로 여행업계에 신규사업자의 진입을 확대시킬 여지를 제공해 주고 사실상 그러한 현상이 현실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여행사 간에 과다경쟁을 유발시키고 있따
여행사 경영의 비용내용을 analysis해 보면 실질적으로 고정자본 구성비는 낮고 운영비 명목으로 지불되는 것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설명



Download : 여행업의 특성과 발전방안.hwp( 57 )



1. 여행업의 characteristic(특성)
1) 여행업 경영의 구조적 characteristic(특성)
2) 여행업의 사회현상적 characteristic(특성)

2. 여행업의 환경change(변화)
1) 시장의 change(변화)
2) 공급업자와의 관계change(변화)
3) 여행업계의 change(변화)

3. 여행업의 발전方案
1) 전문화
2) 대형화
3) 정보화
4) 대고객 서비스 강화

여행사의 사무실 위치는 타 업종보다 고객이 찾기 쉬우면서도 고객의 눈에 잘 띄는 곳에 위치해야 하는 characteristic(특성)이 있따
이는 곧 사무실이 실수요자인 여행객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Total 9,3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sedcar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usedcar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