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cars.kr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 usedcars8 | usedcars.kr report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 usedcars8

본문 바로가기

usedcar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3:13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순서


설명
프로스펙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33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마케팅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Walk Light
Live Better
_SLIDE_2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3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2.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 이유
4 / 27
제주 올레길을 처음 으로 전국에 ‘워킹’ 열풍이 불면서 ‘워킹화’ 시장이 각광 받음
_SLIDE_5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1.1비전
1.2 STP 와 4P analysis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6_
본론
1. 기업introduce
기업introduce
6 / 27
1981년 국제상사에서 만들어짐.
초기 이름 프로-스펙스(Pro-specs)

1997년 외환위기로 재정적 어려움

2007년 LS그룹에 인수

2008년 LS네트웍스로 회사명을 바꿈
_SLIDE_7_

본론
1.1 기업비전
기업비전
7 / 27

다이나믹

부드러운 곡선

3D 입체
_SLIDE_8_
S T P analysis
S
T
P
연령대별 세분화
10~30대 워킹화에
관심을 가질만한 연령층
워킹화 시장의 선두브랜드
본론
1.2 STP / 4P analysis
8 /27
_SLIDE_9_
본론
1.2 STP / 4P analysis
4P analysis
9 / 27
79000~13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_SLIDE_10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2.1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influence(영향) 요인
2.2 문제 필요 인식
2.3 정보 탐색
2.4 대안 평가 (경쟁…(省略)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다.
Total 9,4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sedcar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usedcar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