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3:13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순서
설명
프로스펙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33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마케팅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Walk Light
Live Better
_SLIDE_2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3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2.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 이유
4 / 27
제주 올레길을 처음 으로 전국에 ‘워킹’ 열풍이 불면서 ‘워킹화’ 시장이 각광 받음
_SLIDE_5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1.1비전
1.2 STP 와 4P analysis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6_
본론
1. 기업introduce
기업introduce
6 / 27
1981년 국제상사에서 만들어짐.
초기 이름 프로-스펙스(Pro-specs)
1997년 외환위기로 재정적 어려움
2007년 LS그룹에 인수
2008년 LS네트웍스로 회사명을 바꿈
_SLIDE_7_
본론
1.1 기업비전
기업비전
7 / 27
다이나믹
부드러운 곡선
3D 입체
_SLIDE_8_
S T P analysis
S
T
P
연령대별 세분화
10~30대 워킹화에
관심을 가질만한 연령층
워킹화 시장의 선두브랜드
본론
1.2 STP / 4P analysis
8 /27
_SLIDE_9_
본론
1.2 STP / 4P analysis
4P analysis
9 / 27
79000~13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_SLIDE_10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introduce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2.1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influence(영향) 요인
2.2 문제 필요 인식
2.3 정보 탐색
2.4 대안 평가 (경쟁…(省略)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