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책략]비타 500의 광고/marketing 책략과 environmen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9:04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hwp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marketing 책략]비타 500의 광고/marketing 책략과 environment分析
다.
가. 강점
- 제품의 差別화
국내 최초의 마시는 비타민C라는 컨셉트로 마케팅에 성공하였다. 비타500은 소비자들의 호응과 광고 판촉 강화로 지난달에는 누적 생산량이 1억개를 돌파했다. 비타 500은 쉽게 마실 수 있다는 드링크류의 長點과 기존의 드링크류와는 달리 카페인을 빼고 필수영양소인 비타민만 강조하였다는 점을 부각시킨 점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따 또한, 오랜 연구 끝에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맛과 향을 가졌으며, 알약과 과립으로 된 기존의 비타민제와는 달리 액체로 되어 있어 체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비타500
,경영경제,레포트
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기획안입니다.비타500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1.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2.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3.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5.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hwp( 12 )
비타 500의 광고/marketing 기획안입니다. 이 제품은 2001년 처음 선보여 지난해 97억원어치 판매됐고 올해 1분기에는 29억원어치 나가면 승승장구하고 있따 비타500 한 병에는 레몬 20개, 오렌지 15개, 사과 60개, 귤 15개를 먹어야 얻을 수 있는 비타민C가 700mg 들어있따 현재 출시된 마시는 비타민C 제품 중 시장 점유율이 70%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따 단순한 식사로만 채울 수 없는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이지만 일부러 비타민을 섭취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즐겨 찾는 것 같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分析(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