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data)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4:16
본문
Download :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 마케팅 사례.hwp
또한 Ford 및 Mazda와 공동개발한 Avella를 1994년 3월부터 판매하였다.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data)조사
(가) Marketing concept와 문제의 제기
(나) 시장조사와 수요예측
(다) 소비자 행동
(라) 제품정책
(마) 가격정책
(바) 유통정책
(사) 촉진정책
(아) marketing 조직
(자) 기아자동차 Credos의 실태
(차) 결론
[1] 기아 자동차의 최근동향 1990년 3월에 회사명을 기아자동차(주)로 변경하고 1992년 5월 대형상용차 시장에 Potentia 시판으로 승용차의 Full Line 체계를 구축하고 같은해 9월 기아 최초의 고유모델인 Sephia를 시판하고, 1993년 7월 4륜구동 Sportage를 시판하였다. 그리고 1995년 6월에는 Concord의 후속 모델이라 할 수 있는 Cr…(To be continued )
(가) Marketing concept와 문제의 제기, (나) 시장조사와 수요예측, (다) 소비자 행동, (라) 제품정책 , (마) 가격정책 , (바) 유통정책 , (사) 촉진정책, (아) 마케팅 조직 , (자) 기아자동차 Credos의 현황, (차) 결론, , FileSize : 184K , 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조사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Download :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 마케팅 사례.hwp( 54 )
설명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20마케팅%20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2%BD%EC%98%81%5D%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1.gif)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20마케팅%20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2%BD%EC%98%81%5D%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2.gif)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20마케팅%20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2%BD%EC%98%81%5D%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3.gif)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20마케팅%20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2%BD%EC%98%81%5D%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4.gif)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20마케팅%20사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2%BD%EC%98%81%5D%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5.gif)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20마케팅%20사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2%BD%EC%98%81%5D%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가) Marketing concept와 문제의 제기, (나) 시장조사와 수요예측, (다) 소비자 행동, (라) 제품정책 , (마) 가격정책 , (바) 유통정책 , (사) 촉진정책, (아) 마케팅 조직 , (자) 기아자동차 Credos의 現況, (차) conclusion(결론), , download : 184K
기아자동차,마케팅의사결정,촉진정책,크레도스,딜러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