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호텔경영사례 연구조사..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3:41본문
Download : 호텔_경영사례_연구조사.hwp
나중에이 된 이 식당 경영에서부터 메리어트의 서비스정신은 시작되고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호텔_경영사례_연구조사.hwp( 51 )





[경영학] 호텔경영사례 연구조사.. 리포트
호텔경영사례 연구조사.. 레포트
최고수준의 서비스는 SOP(Standard Operating Procedure)라는 `표준운영시스템`으로 대표되는 메리어트의 시스템이 기초가 되었다.
에는 변치 않는 기본정신이 있다 `집으로부터 멀리 떠나있는 동안에도 호의를 가진 친구들 속에서 소중한 존재로 잘 대접 받으며 만족함을 느끼게 하는 것`,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 메리어트의 核心(핵심) 가치이다. 또한 `메리어트가 직원들을 만족시키면 그 직원이 메리어트의 고객들을 만족시켜 줄 것`이라는 신념으로 직원들을 최우선시하여,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로 손꼽히고 있다
호텔경영사례 연구조사.. 리포트
다.순서
메리어트의 경영 철학
설명
메리어트, 경영, 호텔, 레포트
창립자인 윌리어드 메리어트는 1927년간이식당으로 서비스 사업을 시작하였다. 70여 년이 지나도록 [메리어트]가 변치 않고 유지해 온 것은 이 서비스 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