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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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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멸성


0 서비스에 대한 오해
서비스 경영, 서비스의 특징, 결정적 순간, MOT, 고객접촉도, 무형적 서비스, 서비스 마케팅 시스템, 서비스 시스템
0 서비스의 본질




순서
0 서비스업의 분류

본 자료는 서비스의 개념과 서비스의 본질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생산품으로서의 서비스와 프로세스로서의 서비스 그리고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등 3가지 측면에서 설명하였음. 또한, 서비스의 4가지 특징과 서비스업의 분류와 고객접점과 MOT을 비롯하여 서비스 경영의 문제점들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

-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서비스(이발, 숙박, 건강관리)에서는 고객은 직접 후방 시스템을 볼 수 있음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
- 고객의 접촉도가 낮은 서비스(전화교환, 은행거래, 신용카드 사용 등) 에서는 뒤에서 벌어지는 메커니즘을
본 資料는 서비스의 定義(정의) 과 서비스의 본질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생산품으로서의 서비스와 프로세스로서의 서비스 그리고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등 3가지 측면에서 설명하였음. 또한, 서비스의 4가지 특징과 서비스업의 분류와 고객접점과 MOT을 비롯하여 서비스 경영의 problem(문제점)들에 대한 核心적 내용들을 설명한 資料임
0 서비스의 특징
0 고객접점과 MOT
- 불가분성
- 변동성
0 생산품으로서의 서비스

설명

0 서비스 경영의 제 문제

Download :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ppt( 82 )


- 무형성
- 유형별 구분
- 고객접촉도에 따른 분류
[목 차]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4632_01.jpg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4632_02_.jpg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4632_03_.jpg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4632_04_.jpg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경영-4632_05_.jpg
거의 알 수 없음

0 프로세스로서의 서비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서비스운영 시스템(Service Operation System)





- 운영 시스템의 구성은 고객과의 접촉(contact)정도의 다과에 따라 변함


0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0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본 문 내 용]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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